ドルオタの備忘録

KPOPを手賀沼より広く東シナ海より深く愛しています。

Stray Kids - I am YOU [歌詞/かなルビ/和訳] 日本語訳

Stray Kids - I am YOU

[歌詞/かなるび/和訳]

Stray Kids - I am YOU (2018)

作詞:방찬(3RACHA), 창빈(3RACHA), 한(3RACHA)

作曲:방찬(3RACHA), 창빈(3RACHA), 한(3RACHA), 이우민 'Collapsedone',Justin Reinstein ',KZ,ZENE THE ZILLA (제네 더 질라)

編曲: 이우민 'Collapsedone',Justin Reinstein

 

youtu.be

 

 

 

Lyrics↓

 

 

 

내 빈자리를 채워줬던 너

ね びんちゃりr  ちぇをじょっとん の

僕の隙間を埋めてくれた君


그 빈자릴 채울 수 있던 너

く びんちゃりr ちぇうr  す いっとん の

その隙間を満たすことができた君


그저 내 곁에 있어 준 것만으로도

くじょ ね ぎょて いっそ じゅん ごんまぬろど

ただ 僕の側にいてくれた事だけでも

 

내겐 힘이 돼

ねげん ひみ どぇ

僕には力になる


고맙단 말밖에 못 하던

こまpたん まrぱっけ もたどん

「ありがとう」という言葉しかできない


내가 널 향해 손을 내민다

ねが のr   ひゃんへ そぬr   れみんだ

僕が君に向かって手を差し伸べる


그 손을 잡은 너와 함께

く そぬr ちゃぶん のわ はmっけ

その手を握った君と共に


전보다 더 큰 꿈을 외친다

ちょんぼだ と くん くむr   うぇちんだ

以前よりもっと大きな夢を叫ぶ


내가 널 위할 수만 있다면

ねが のr    うぃはr   すまん いったみょん

君のためなら


뭐든 할 수가 있더라고

もどぅん はr  すが いっとらど

何でもできるんだって


네가 더 빛날 수만 있다면

のが と ぴんなr   すまん いったみょん

君がもっと輝くことさえできるなら


내가 어둠이 되더라도

ねが おどぅみ どぇどらど

僕が暗闇になったとしても


너의 곁에 내가 있어 줄게

のえ ぎょて ねが いっそ じゅrけ

君の側に僕がいてあげるよ


나와 같은 곳에 있어 줄래

なわ がとぅん ごせ いっそ じゅrれ

僕と同じ場所にいてくれ


창밖은 너무 추워

ちゃんぱっくん のむ ちゅを

窓の外は寒すぎる


나 혼자 남아있기엔

な ほんじゃ なま いっきえん

僕 独りで残るには


여긴 네가 있어 따듯해 지나 봐

よぎん にが いっそ たどぅて じな ぶぁ

ここは君がいてこそ温かくなるみたいだ


I am YOU I see me in you


너와 있을 때 난 알 수 있어

のわ いっする って ななr    す いっそ

君といるとき僕はわかるんだ


같은 공간 속에서 같은 시간 속에선

かとぅん こんがん そげそ かとぅん しがん そげそn

同じ空間の中で 同じ時間の中では


뭐든 이겨 낼 수 있어

もどぅん いぎょ ねr   す いっそ

何にでも打ち勝てる


I found YOU I found me in you


그 안에서 나의 모습이 보여

く あねそ なえ もすび ぼよ

そのなかで僕の姿がみえるよ


같은 공간 속에서 같은 시간 속에서

かとぅん こんがん そげそ かとぅん しがん そげそ

同じ空間の中で 同じ時間の中で

 
Let me run let me run


let me run along with YOU


나도 잘 몰랐던 내 자신을 비춰줬어

など ちゃr   もrらっとん ね じゃしぬr   ぴちょじょっそ

自分もよく知らなかった自分自身を輝かせてくれた


나도 날 몰라서 혼자 헤매었어

など ちゃr   もrらそ ほんじゃ へめいっそ

僕も自分を知らなくて独り彷徨った


근데 어느 순간부터

くんで おぬ すんがんぶと 

けれどもある時から


유리창 너머로 보여

ゆりちゃん のもろ ぼよ

ガラス窓の向こうが見えたよ


나와 같은 시간 같은 하루를 보내곤 해서

なわ がとぅん しがん がとぅん はるるr  ぼねごねそ

僕と同じ時間 同じ1日を送ったりして


이제 나의 질문과 너의 대답이

いじぇ なえ ちrむんぐぁ のえ てだび

いまや僕の問いと君の答えが

 

퍼즐처럼 잘 맞거나

ぽじゅrちょろm ちゃr まっこな

パズルのようにぴったり合ったり


나의 고민들과 너의 고민들의

なえ こみんどぅrぐぁ のえ こみんどぅり

僕の悩みと君の悩みの


교집합 점을 다 찾아가

きょちぱp ちょむr  た ちゃじゃが

共集合点をすべて探していく


우린 환상의 케미 Every moment

うりん ふぁんさんえ けみ Every moment

僕たちは幻想の相性 Every moment


모두 완벽해서 그래 함께라면

もどぅ わんびょけそ くれ はmっけらみょん

全部完璧で そう 一緒なら


너를 통해 나를 보고

のるr とんへ なるr ぽご

君を通して僕を見て


너도 나를 통해 너를 보는 멋진 장면

のど なるr とんへ のるr ぽぬん もっちん ちゃんみょん

君も僕を通して君を見る素敵な場面


너의 곁에 내가 있어 줄게

のえ ぎょて ねが いっそ じゅrけ

君の側に僕がいてあげるよ


나와 같은 곳에 있어 줄래

なわ かとぅん ごせ いっそ じゅrれ

僕と同じ場所にいてくれ

 

 

창밖은 너무 추워

ちゃんぱっくん のむ ちゅを

窓の外は寒すぎる


나 혼자 남아있기엔

な ほんじゃ なま いっきえん

僕 独りで残るには


여긴 네가 있어 따듯해 지나 봐

よぎん にが いっそ たどぅて じな ぶぁ

ここは君がいてこそ温かくなるみたいだ


I am YOU I see me in you


너와 있을 때 난 알 수 있어

のわ いっする って ななr    す いっそ

君といるとき僕はわかるんだ


같은 공간 속에서 같은 시간 속에선

かとぅん こんがん そげそ かとぅん しがん そげそn

同じ空間の中で 同じ時間の中では


뭐든 이겨 낼 수 있어

もどぅん いぎょ ねr   す いっそ

何にでも打ち勝てる


I found YOU I found me in you


그 안에서 나의 모습이 보여

く あねそ なえ もすび ぼよ

そのなかで僕の姿がみえるよ


같은 공간 속에서 같은 시간 속에서

かとぅん こんがん そげそ かとぅん しがん そげそ

同じ空間の中で 同じ時間の中で

 
Let me run let me run


let me run along with YOU

 

Yeah 내 곁에 있어 줘

Yeah ねぎょて いっそじょ

Yeah 僕の側に居てくれ

 

Yeah I need you right by my side now

 

 

내 편이 돼줄래

ね ぴょに どぇじゅrれ

僕の味方になってくれ

 

발맞추면서 달리자고

ぱrまっちゅみょんそ たrりじゃご

足並み揃えて走ろうって

 

 

We’re going side by side

 

난 너랑 같이 가고 싶어

なん のらん がち かご しぽ 

僕は君と 一緒に行きたい

 

약속해줘

やkそけじょ

約束して欲しい

 

I see myself in you

 

Stay together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난 너의 곁에

なん のえ ぎょて

僕は君の側に

 

always 너와 같은 곳을 향해가

always のわ かとぅん ごすr ひゃんへが

always 君と同じ所に向かって行く

 

너와 나 너와 나 너와 나

のわな のわな のわな

君と僕

 

그 누구와 너를 비교할 순 없어

く ぬぐわ のるr   ぴきょはr   すのpそ

他の誰とも君を比べられない

 

Stay together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난 너의 곁에

なん のえ ぎょて

僕は君の側に

 

always 너와 같은 곳을 향해가

always のわ かとぅん ごすr ひゃんへが

always 君と同じ所に向かって行く

 

너와 나 너와 나 너와 나

のわな のわな のわな

君と僕

 

그 누구도 너를 대신할 순 없어

く ぬぐど のるr   てしなr   すのpそ

他の誰も君の代わりにはなれない

 

I am YOU

 

 

 

 

※初心者につき誤訳注意※